제1조(목적)
이 약관은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과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약관의 효력)
1.본 약관은 '갑'에 회원 가입 시 회원들에게 통지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
2.'갑'은 이 약관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은 제1항과 같은 방법으로 공지 또는 통지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
3.약관의 변경사항 및 내용은 '갑'의 앱에 게시하는 방법으로 공시합니다.

제3조 (약관 이외의 준칙)
1.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이 전기 통신 기본법, 전기통신 사업법, 기타 관련 법령에 규정되어 있는 경우 그 규정에 따릅니다.
2. 회사"는 개별 서비스에 대해서는 별도의 이용약관 및 정책을 둘 수 있으며, 해당 내용이 이 약관과 상충할 경우에는 "서비스약관 등"이 우선하여 적용됩니다.
3.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이나 해석에 대해서는 "서비스약관 등"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4조 (이용계약의 체결)
1.회원 가입 시 회원 약관 밑에 있는 동의버튼을 누르면 약관에 동의하여 이 계약이 체결된 것으로 간주한다.

제5조 (용어의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회원: '갑'과 서비스 이용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자
2.아이디(ID): 회원 식별과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선정하고 '갑'이 승인하는 이메일 주소
3.비밀번호: 회원이 통신상의 자신의 비밀을 보호하기 위해 선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

제6조 (이용신청)
1.회원 가입은 온라인으로 가입신청 양식에 기록하여 '갑'에 제출함으로써 이용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2.가입희망 회원은 반드시 자신의 이메일로 이용신청을 하여야 하며, 1개의 ID만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제7조 (회원가입의 승낙)
'갑'의 회원 가입 신청 양식에 가입 희망 회원이 인터넷으로 제6조와 같이 신청하면 '갑'은 바로 가입을 승인하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제8조(회원가입 신청거절 및 강제 탈퇴)
1. '갑'은 허위 이메일을 도용하여 회원가입신청을 할 경우 회원가입신청을 거절할 수 있다.
2. 회원가입신청이 승인이 된 후에도 허위사실의 기재가 발각되거나 '갑'의 명예를 회손시키거나 음란물이나 불건전한 내용을 게재할 경우 회원의 자격을 강제 탈퇴시킬 수 있다.
3."회사"는 "가입신청자"의 신청에 대하여 "서비스" 이용을 승낙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신청에 대하여는 승낙을 하지 않거나 사후에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단 "회사"의 회원 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함.
-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명의를 이용한 경우
-허위의 정보를 기재하거나, "회사"가 제시하는 내용을 기재하지 않은 경우
-14세 미만 아동이 법정대리인(부모 등)의 동의를 얻지 아니한 경우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승인이 불가능하거나 기타 규정한 제반 사항을 위반하며 신청하는 경우
-제1항에 따른 신청에 있어 "회사"는 "회원"의 종류에 따라 전문기관을 통한 실명확인 및 본인인증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서비스관련설비의 여유가 없거나, 기술상 또는 업무상 문제가 있는 경우에는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제2항과 제4항에 따라 회원가입신청의 승낙을 하지 아니하거나 유보한 경우, "회사"는 원칙적으로 이를 가입신청자에게 알리도록 합니다.
-이용계약의 성립 시기는 "회사"가 가입완료를 신청절차 상에서 표시한 시점으로 합니다.
-"회사"는 "회원"에 대해 회사정책에 따라 등급별로 구분하여 이용시간, 이용횟수, 서비스 메뉴 등을 세분하여 이용에 차등을 둘 수 있습니다.
-"회사"는 "회원"에 대하여 "영화및비디오물의진흥에관한법률" 및 "청소년보호법"등에 따른 등급 및 연령 준수를 위해 이용제한이나 등급별 제한을 할 수 있습니다.

제9조 (서비스 제공의 중지)
'갑'은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의 제공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1.설비의 보수 등을 위하여 부득이한 경우
2.천재지변, 디도스(DDOS)공격, IDC장애, 기간통신사업자의 회선 장애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
3.기타 '갑'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사유가 발생한 경우.
4"갑"은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를 회사의 정책 및 운영의 필요상 수정, 중단, 변경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회원"에게 별도의 보상을 하지 않습니다.

제10조 ('갑'의 의무)
1. '갑'은 계속적,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여야 합니다.
2.'갑'은 항상 회원의 신용정보를 포함한 개인신상정보의 보안에 대하여 관리에 만전을 기함으로서 회원의 정보보안에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제11조 (개인정보보호)
1.'갑'은 이용자의 정보수집시 서비스의 제공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합니다.
2.제공된 개인정보는 당해 이용자의 동의없이 목적외의 이용이나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으며, 이에 대한 모든 책임은 '갑'이 집니다. 다만, 다음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①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하는 경우
②전기통신기본법 등 법률의 규정에 의해 국가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③범죄에 대한 수사상의 목적이 있거나 정보통신윤리 위원회의 요청이 있는 경우
④기타 관계법령에서 정한 절차에 따른 요청이 있는 경우
3.회원은 언제든지 '갑'이 가지고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해 열람 및 오류정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갑'은 이에 대해 지체없이 처리합니다.

제12조 (회원의 의무)
1.회원은 관계법령, 이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및 주의사항 등 '갑'이 통지하는 사항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갑'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2.회원은 '갑'의 사전 승낙 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어떠한 영리 행위도 할 수 없습니다.
3.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갑'의 사전 승낙 없이 복사, 복제, 변경, 번역, 출판,방송 기타의 방법으로 사용하거나 이를 타인에게 제공할 수 없습니다.
4.회원은 이용신청서의 기재내용 중 변경된 내용이 있는 경우 서비스를 통하여 그 내용을 '갑'에게 통지하여야 합니다.
5.회원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①다른 회원의 아이디(ID)를 부정 사용하는 행위
②범죄행위를 목적으로 하거나 기타 범죄행위와 관련된 행위
③선량한 풍속, 기타 사회질서를 해하는 행위
④타인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모욕하는 행위
⑤타인의 지적재산권 등의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⑥해킹행위 또는 컴퓨터바이러스의 유포행위
⑦타인의 의사에 반하여 광고성 정보 등 일정한 내용을 지속적으로 전송 또는 타 사이트를 링크하는 행위
⑧서비스의 안전적인 운영에 지장을 주거나 줄 우려가 있는 일체의 행위
⑨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⑩게시판 등 커뮤니티를 통한 상업적 광고홍보 또는 상거래 행위

제13조 (게시물 또는 내용물의 삭제)
'갑'은 서비스의 게시물 또는 내용물이 제12조의 규정에 위반되거나 '갑' 소정의 게시기간을 초과하는 경우 사전 통지나 동의 없이 이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제14조 (게시물에 대한 권리·의무)
게시물에 대한 저작권을 포함한 모든 권리 및 책임은 이를 게시한 회원에게 있습니다.

제15조 (양도금지)
회원이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계약상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제16조 (계약해지 및 이용제한)
1.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때에는 본인이 서비스 또는 전자 우편을 통하여 해지하고자 하는 날의 1일전까지 (단, 해지일이 법정 공휴일인 경우 공휴일 개시 2일전까지)이를 '갑'에게 신청하여야 합니다.
2.'갑'은 해지 및 탈퇴를 한 회원이 다시 이용신청을 하는 경우 일정기간 그 승낙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3.개인정보를 보호하고 불필요한 개인정보 보관을 최소화하기 위해 1년 이상 서비스(주문결제)를 이용하지 않은 회원님의 계정이 자동 탈퇴 처리됩니다. 관련 법령 - 개인정보보호법 제39조의6 - 개인정보보호법 시행령 제48조의5 삭제 항목 - 회원정보,주문정보,매출정보등의 모든 정보.

제17조 (책임 한계)
'갑'은 링크, 다운로드, 광고 등을 포함하여 본 웹 사이트에 포함되어 있거나, 본 웹 사이트를 통해 배포, 전송되거나, 본 웹 사이트에 포함되어 있는 서비스로부터 접근되는 정보(이하 "자료")의 정확성이나 신뢰성에 대해 어떠한 보증도 하지 않으며, 서비스상의, 또는 서비스와 관련된 광고, 기타 정보 또는 제안의 결과로서 디스플레이, 구매 또는 취득하게 되는 제품 또는 기타 정보(이하 "제품")의 질에 대해서도 어떠한 보증도 하지 않습니다.
귀하는, 자료에 대한 신뢰 여부가 전적으로 귀하의 책임임을 인정합니다. '갑'은 자료 및 서비스의 내용을 수정할 의무를 지지 않으나, 필요에 따라 개선할 수는 있습니다.
'갑'은 자료와 서비스를 "있는 그대로" 제공하며, 서비스 또는 기타 자료 및 제품과 관련하여 상품성, 특정 목적에의 적합성에 대한 보증을 포함하되 이에 제한되지 않고 모든 명시적 또는 묵시적인 보증을 명시적으로 부인합니다.
어떠한 경우에도 '갑'은 서비스, 자료 및 제품과 관련하여 직접, 간접, 부수적, 징벌적, 파생적인 손해에 대해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갑'은 본 웹사이트를 통하여 인터넷을 접속함에 있어 사용자의 개인적인 판단에 따라 하시기를 바랍니다.
본 웹사이트를 통해 일부 사람들이 불쾌하거나 부적절 하다고 여기는 정보가 포함되어 있는 사이트로 연결될 수 있습니다.
'갑'은 본 웹사이트 또는 자료에 열거되어 있는 사이트의 내용을 검토하려는 노력과 관련하여 어떠한 보증도 하지 않습니다.
또한 '갑'은 본 웹사이트 또는 자료에 열거되어 있는 사이트상의 자료의 정확성, 저작권 준수, 적법성 또는 도덕성에 대해 아무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18조 (분쟁의 해결)
1.'갑'과 회원은 서비스와 관련하여 발생한 분쟁을 원만하게 해결하기 위하여 필요한 모든 노력을 하여야 합니다.
2.1항의 규정에도 불구하고 분쟁으로 인하여 소송이 제기될 경우 소송은 '갑'의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의 관할로 합니다.

제 19조(업무시간 배송 교환 반품 A/S)
1.업무시간
- A/S 문의 : 010-6249-7694
- 상담시간 : 평일: 오전9:00~18:00(점심시간:12:00 ~ 13:00) 주말 공휴일 휴무.
- 업무시간 이외시간 서비스 및 전화상담 업무가 진행 되지 않습니다.
2. 배송
- 카드단말기를 구매 시 2일~5일 정도 소요됩니다. 제품에 따라 상이 할수있습니다.
- 최초 신규카드가맹번호 신청 작업은 무료 재신고는 유상으로 합니다.
3. 교환 반품 A/S
- A/S기간은 1년 입니다. 고객님의 부주의한 관리로 A/S필요시 유상진행됩니다.
- A/S진행시 제조사로 택배, 퀵으로 접수가능하며 배송비는 고객부담입니다.
- A/S 기간동안 대체단말기수령은 고객 부담으로 택배 퀵으로 이루어짐니다.
- 교환/반품은 수령일로 부터 7일 이내로 가능합니다.
- 기기가 불량일 경우 구매 후 한 달 이내의 건에 한해 무상 교환 및 환불됩니다.
- 제품의 반품 및 교환시에는 상품표나 상품박스를 원상태로 보존하셔야 합니다. 택이나 포장 훼손시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 교환 반품시 배송비는 고객부담이며, 그외 반품이나 고객님의 실수로 교환을 원하실 경우 고객님이 배송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
부 칙
제 1 조 (시행일) 이 약관은 2013년 01월 01일부터 시행한다.